사회 전국

푸른 숲 사랑, 온라인으로 참여하세요

산림청, ‘산림보호 한 걸음, 푸른 숲의 밑거름’ 온라인 캠페인 개최

3월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산림청 등이 입주해 있는 정부대전청사. 사진제공=산림청산림청 등이 입주해 있는 정부대전청사. 사진제공=산림청




산림청은 3월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산림보호 한 걸음, 푸른 숲의 밑거름’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림보호 한 걸음, 푸른 숲의 밑거름’은 산림청에서 이전까지 개최했던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의 후속 명칭으로 2020년 산림보호 공익 캠페인 신규명칭 발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온라인 캠페인은 산림보호 문제 풀이와 인증사진 참여 등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산림보호 문제 풀이는 참여페이지에 게시된 카드뉴스를 읽어보면 쉽게 맞힐 수 있다.

인증사진 참여 행사는 △산림보호를 위한 활동사진 촬영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필수 핵심어 표시(해시태그: #산림청 #산림보호 #푸른숲)와 함께 사진 게시 △이벤트 참여페이지에 사회관계망(SNS) 링크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숲을 사랑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누리집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 각 100명씩을 추첨해 선물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21일 산림청 공식 누리집과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기현 산림청 산림환경보호과장은 “산림은 우리 모두가 지켜야 할 소중한 자산”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숲을 건전하게 이용하고 보호하는 문화가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