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전문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1위(2021년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 엠베스트가 2023학년도 1,364명의 특목/자사고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엠베스트는 11년 연속 특목/자사고 합격자 증가를 기록함과 동시에 2010~2023년 누적 합격생 10,704명을 돌파, 업계 유일 1만 명이 넘는 누적 합격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영재학교/과학고 신입생 중 엠베스트 출신 비율은 2018년부터 2023년까지 5년 간 2.5배가 증가했으며, 외고/국제고/자사고 합격자 수는 3년간 66%나 증가하는 놀라운 실적을 기록했다.
엠베스트는 이처럼 우수한 고교 입시 성과를 거둔 데에는 특목고·자사고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입시 컨설팅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프라임 특목반 수강생의 경우 입시 전문 교육을 수료한 2인의 전담 컨설턴트가 배정, 프리미엄 학습 컨설팅은 물론 입시정보 제공과 학교생활기록부 관리, 면접 대비, 자기소개서 작성 등의 체계적인 입시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치동 최상위권 학생들의 필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영재/특목 전문 강좌와 KMO 기출문제 문제풀이 및 과학 하이탑 강좌, 영재학교 학교별 파이널 강좌 등도 엠베스트의 특화 콘텐츠다.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영재고 모의고사’와 ‘기출문제 서비스’ 역시 학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엠베스트를 수강했던 한 학생은 “과학고/영재고 대비 파이널 강의와 기출문제가 많은 도움이 됐으며, 영재고 모의고사를 신청해 치른 것도 실전에 큰 도움이 됐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수강생은 “자소서 컨설팅을 통해 보완했던 내용이 실제 입시에서 문제로 나와 도움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에서는 주요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서비스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