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쏘카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이면 국내외 롯데호텔 22곳 상시할인

패스포트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쏘카·타다에서 적립·할인 혜택 받아





쏘카(403550)의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은 롯데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게 됐다.



쏘카는 패스포트 회원에게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 22곳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제주, 롯데 리조트 속초·부여 등 국내 18개 체인과 롯데호텔 괌·하노이·사이공, 아라이 리조트 등 해외 4개 체인이 할인 대상이다.

관련기사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 후 패스포트 회원 전용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패스포트 회원은 이용 객실 수와 숙박일 수에 따라 롯데호텔 전 체인에서 사용 가능한 5달러 상당의 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패스포트는 쏘카와 타다에서 적립·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서비스다. 회원은 쏘카 대여요금 무제한 50% 할인과 이용 금액 5% 크레딧 상시 적립, 7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패스포트 누적 구독 수는 40만 건을 넘었다.

김동훈 쏘카 유저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할인 혜택 제공은 쏘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끊김 없는 이동 경험의 연장선”이라며 “앞으로도 패스포트 멤버십 혜택 강화를 통해 이동을 넘어 다양한 즐길거리가 추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