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150만의 선택, 세계특허 배앓이방지 ‘유미젖병’ 150인 서포터즈 모집




유미젖병이 150만개 누적 판매 돌파를 기념해 150인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아맘들에게 배앓이방지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유미 젖병은 핵심 상품인 배앓이 방지 PPSU 젖병을 비롯한 다양한 컵류 및 일회용 젖병 판매량이 지난해 누적 150만개를 넘어서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를 기념해 유미는 서포터즈 150인을 선정, 더욱 활발한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유미 공식 서포터즈로 선정되는 150인은 160ml 젖병을 중심으로 한 ‘뉴본 패키지’와 260ml 젖병을 중심으로 한 ‘레벨업 패키지’ 중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여 참여하게 되며, 유미젖병과 더불어 노리개젖꼭지, 보관뚜껑 등 유미의 다양한 수유 액세서리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유미젖병은 세계특허 받은 360도 공기순환 에어벤트가 젖병 내 기압 차이를 빠르게 해소하여 일정한 흡입력을 제공하고 헛공기의 흡입은 차단하여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8개의 공기 순환 통로가 있어 어느 방향으로 젖병을 기울여도 젖병 내 공기 순환이 원활하여 배앓이 걱정 없는 편안한 수유가 가능하다.

유미 관계자는 “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유미젖병이 15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150인 서포터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유미의 제품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미젖병 서포터즈는 오는 4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