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방탄소년단, 완전체 신곡명은 '더 플래닛'…K애니메이션 새 지평 예고

/ 사진=티모스미디어 제공/ 사진=티모스미디어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타이틀곡 ‘더 플래닛(THE PLANET)’의 베일이 벗겨졌다.



24일 ‘베스티언즈’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과 방탄소년단이 완전체로 참여한 OST 타이틀곡 ‘더 플래닛’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각각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도심을 누비며 빌런들과 맞서는 모습이 압도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방탄소년단과의 특급 컬래버를 알리는 컷과 ‘더 플래닛’이라는 곡명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베스티언즈’ 속 캐릭터들이 방탄소년단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더 플래닛’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전 세계를 대표하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과 K애니메이션의 새 지평을 열 베스티언즈의 만남에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했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할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K팝과 컬래버를 성사하며 차별화를 예고했다.

‘베스티언즈’는 오는 5월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되고, 이어 전 세계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음원 발매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