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코리아에셋투자證, 구룡마을서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리아에셋투자증권(190650)이 밥상공동체복지재단과 함께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해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마을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진행됐다.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임직원들이 세족식, 식사대접, 선물 증정 행사 등을 진행했다.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2013년부터 서울연탄은행과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기동호사장은 연탄은행의 이사로 활동하며 전 직원들과 함께 중계동 백사마을, 과천 꿀벌마을에서 직접 연탄나눔 활동을 전개하는 등 에너지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지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시무식을 대신한 신년 나눔행사, 벽화그리기, 김치 나눔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2공병여단 지원 활동, 가평 초롱이둥지마을과 도농교류 활동 등도 참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기동호 사장은 “지난번 폭우와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과 주민들께 다시 한 번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면서“저희들의 작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어 구룡마을도 힘든 시기를 벗어나 진정한 봄이 다시 찾아오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