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377300)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편의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미니스톱에서 카카오페이 앱으로 결제하면 횟수와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 0.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페이 결제를 이용하거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통해 결제한 경우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제휴 편의점에서 도시락·김밥·커피 등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할인·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편의점 GS25에서는 카카오페이로 ‘편스토랑’ 상품을 구매하는 사용자는 상품 가격의 5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CU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백종원 김밥과 도시락을 구매하면 500원을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즉석커피 음료를 5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마트24에서는 넥슨의 대표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협업한 상품 2종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30% 페이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사용자 트렌드 및 니즈를 반영해 사용자가 매달 더 큰 효용을 체감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며 “사용자들이 범용성과 접근성 높은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