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해선 연장 수혜 단지 ‘현대프라힐스 소사역 더프라임’ 전국 무순위 청약 실시







경기 서부권을 남북으로 종단하는 철도망인 서해선의 소사-대곡 구간이 다음달 1일 개통된다.



서해선 소사~대곡 구간이 개통하면 서울 서부지역, 시흥, 일산 등과의 이동이 수월해진다. 업무단지가 많은 김포공항, 마곡지구, 여의도 뿐만 아니라 강남,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역으로 접근성이 대폭 향상하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지하철 1호선 및 서해선 소사역을 더블 초역세권으로 누리는 ‘현대프라힐스 소사역 더프라임’ 아파트 잔여세대를 청약홈을 통해 임의 공급 청약을 진행한다.

임의 공급 일정으로 오는 12일~13일 청약접수를 거쳐 16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고 계약체결은 17일~18일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본 청약은 임의 공급에 따라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신청가능하며, 모집공고일 기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성인을 기준으로 지역에 관계없이 전국을 대상으로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단지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외 6필지 일대에 조성되며, 현대아산에서 시공한다.

연면적 25,676,98㎡에 지하 5층에서 지상 29층 2개동, 공동주택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4-bay, 4 Room, 맞통풍 구조로 일조량 및 채광, 환기에 탁월하다. 모든 세대에 드레스룸을 설치하여 수납을 극대화 하였으며, 일부 타입은 특화된 대형 펜트리 공간을 마련했다. 주민공동시설은 옥상 조경 및 휴게시설, 주거루프탑 옥상공원 BBQ존, 상가루프탑 공원을 조성했다.

반경 2㎞ 이내 초, 중, 고교 및 대학교가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CGV, 부천성모병원, 부천세종병원, 소사종합시장, 행정복지센터, 세무서, 소사역 상업지역 등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힐스테이트 소사역 아파트 전용면적 84㎡가 9억2293만원에 거래되면서 소사역 인근 신규 분양단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금번 공급하는 무순위 임의 공급은 청약통장 가입유무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기 때문에 청약통장이 없거나 가점이 낮은 실수요에게 주택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후 2:26 2023-06-08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