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우미건설, '반세권' 이천 중리서 849가구 분양…"SK하이닉스 직주근접" [집슐랭]

경기 이천시 중리택지지구…SK하이닉스 직주근접단지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84㎡ 849세대 규모 조성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투시도/사진=우미건설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2블록에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를 다음달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총 84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평면을 다양화했다.



이천 중리지구는 초등학교 용지(계획), 근린공원 용지(계획) 등과 함께 약 4200여 세대로 계획된 택지지구다. 원도심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고 이천시청, 이천경찰서, 이천세무서 등 공공기관이 인접해 있다.

관련기사



특히 이 단지는 SK하이닉스, OB맥주, 이천시청 등과 가까워 이곳 근무자들의 배후수요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판교테크노밸리 등 수도권까지도 접근이 용이하고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설계도 특화됐다.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로 모든 차량이 지하에 주차되고 지상은 공원으로 꾸며진다. 전 타입을 남향 위주와 공원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게 설계해 쾌적성과 친환경 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단지 가까이에 유치원 용지(계획)· 초등학교 용지(계획)가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도 가능하다. 단지 앞 대형 근린공원도 예정돼 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 남·녀 구분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의 학습공간,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이 계획돼 있다. 견본주택은 이마트 이천점 인근에 마련된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