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대통령실

건강 관심 커지며 건강 특화 ‘삼성 iD VITA 카드’ 인기몰이…유튜브 영상도 화제

‘삼성 iD VITA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삼성 iD VITA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 특화 ‘삼성 iD VITA 카드’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아울러 카드 출시와 함께 삼성카드가 유튜브에 공개한 ‘만 나이 챌린지’ 영상도 온라인에서 화제다.

관련기사



14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삼성 iD VITA 카드가 이달 1일 출시된 후 열흘 동안 발급한 회원 중 90%가 넘는 회원이 삼성카드를 이용한 적이 없는 신규 회원으로 나타났다. 또 카드 출시 이후 열흘간 해당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같은 기간 삼성카드의 의료비 혜택을 제공하는 다른 기존 카드의 발급 회원 수보다 1.6배 많았다. 이는 삼성 iD VITA 카드의 혜택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니즈에 부합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 카드는 병원·약국 20% 할인 혜택은 물론 헬스·뷰티 20% 할인, 보험 10% 할인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VITA 카드 출시에 맞춰 유튜브에 공개된 ‘만 나이 챌린지’ 영상은 공개 12일 만에 조회 수를 31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은 삼성 iD VITA 카드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자신의 건강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예를 들어 두 팔의 팔꿈치 사이에 삼성 iD VITA 카드를 끼우고 모은 팔꿈치를 최대한 위로 올리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카드를 두 손에 모은 채 점프를 하며 박수를 친 횟수, 카드를 무릎에 올리고 눈을 감아 버틴 시간 등 간단한 방법으로 일상 속에서 자신의 신체 나이를 측정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개정된 만 나이 개정 이슈에 맞춰 나의 건강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며 “최근 삼성카드가 출시한 iD VITA 카드가 어려지는 나이만큼 나의 몸·건강도 관리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카드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