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동향

집에서 즐기는 영국식 수제 맥주…LG 홈브루, 8번째 캡슐 패키지 출시

높은 에일(Ale) 선호도 반영

‘마일드 IPA(Mild IPA)’ 추가

22일부터 7월 2일까지

부산서 팝업 스토어 운영

LG전자가 프리미엄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로 즐기는 8번째 캡슐 패키지인 마일드 IPA(Mild IPA)’를 19일 출시했다. 마일드 IPA는 진한 갈색과 풍부한 홉향이 특징인 영국식 맥주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가 프리미엄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로 즐기는 8번째 캡슐 패키지인 마일드 IPA(Mild IPA)’를 19일 출시했다. 마일드 IPA는 진한 갈색과 풍부한 홉향이 특징인 영국식 맥주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066570)가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로 즐기는 마일드 IPA(Mild IPA)’ 캡슐 패키지를 19일 출시했다.



마일드 IPA는 진한 갈색과 풍부한 홉향이 특징인 영국식 맥주다. 올해 판매된 홈브루 캡슐 약 70%가 인디아 페일 에일, 페일 에일 등 에일 계열임을 감안해 신규 개발됐다. 이로써 LG 홈브루로 즐길 수 있는 맥주 종류는 8종으로 늘었다. 신규 캡슐 출하가는 4만2900원이다.

관련기사



LG 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화한 수제맥주제조기로, 집에서도 손쉽게 나만의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 수 있다. 지난해 7월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 이후 1년간 홈브루 판매량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LG전자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부산에서 LG 홈브루 가구 브랜드 빌드웰러와 협업해 팝업 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15만 원 할인, 맥주 캡슐 1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현욱 LG전자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전무는 “LG 홈브루로 맥주를 직접 제조하고 맛보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고객이 홈브루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우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