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고리본부, 기장군 장안·일광읍 거주 장학생 355명 모집

대학생 315명, 고등학생 40명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가 발전소 주변 장핵생 355명을 선발한다. 고리원자력본부 전경. 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가 발전소 주변 장핵생 355명을 선발한다. 고리원자력본부 전경. 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




고리원자력본부는 19일부터 27일까지 ‘2023년 고리본부 주변지역 장학생’을 모집한다.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매년 장학생을 선발해 온 고리본부는 올해 대학생 315명, 고등학생 40명 등 모두 355명의 장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장학생 선발 대상은 대학생의 경우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일광읍에서 공고일을 포함해 최근 만 3년 이상 거주했거나 최근 만 1년 이상 거주자 중 과거 거주기간을 합산해 만 15년 이상 거주한 지역주민 또는 그 자녀이다.

관련기사



고등학생은 장안읍·일광읍 소재 학교 재학생 또는 거주하는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족 등 가정 형편이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모범이 되는 학생을 특별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장학생 신청은 신청서, 신분증 사본 등 제출서류를 가지고 고리스포츠문화센터(기장군 장안읍 길천리 85) 1층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8월 초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리원자력본부 및 기장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