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DGB금융, 경북사랑 봉사캠프 실시

이형(왼쪽부터) 포항시 학산종합사회복지관장,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이상철 포항시 정책특보가 21일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DGB금융그룹 포항사랑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DGB금융그룹이형(왼쪽부터) 포항시 학산종합사회복지관장,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이상철 포항시 정책특보가 21일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DGB금융그룹 포항사랑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은 21일 경북 포항시 학산종합사회복지관과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임직원 및 자녀, 대학생봉사단이 참여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과 ‘DGB 패밀리봉사단’ 소속 임직원 가족은 중복을 맞이해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죽 급식봉사, 체험부스 운영, 금융교육 등을 진행했다.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DGB With-U대학생봉사단’ 21명이 장애인을 위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노후화된 영상 장비 교체를 지원했다. 대구은행도 이동점포를 설치했다.

관련기사



아울러 DGB금융은 포항시 관내 6개 복지기관에 총 15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 회장은 “미래 신산업 선도도시 포항을 방문해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