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욕실 화장품 브랜드 인프레쉬(INFRESH)에서 호신 용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호신용품 0원 판매 행사를 통해 강력 범죄에 대한 경각심 고취를 촉구하겠다는 방침이다.
26일부터 인프레쉬(INFRESH)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는 0원 호신용품은 호루라기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과 어디서든 휴대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다.
인프레쉬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신림역에서 일어난 참극을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며 제품을 판매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인프레쉬는 “안전은 돈으로 살 수도 없고, 사서도 안 되는 것이라 생각하기에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저희가 준비한 선물이 작은 의지가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하며 “모든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안전을 선물하실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판매에 임하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해당 0원 호신용품은 인프레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해당 기업은 식당, 카페 등 전국 각지의 다양한 점포에 호신용 스프레이를 무상 배포하는 프로젝트 역시 진행 중에 있다.
배포 대상 점포는 해당 기업의 점자메뉴판 무상 배포 프로젝트에 참여한 가게들로, 이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 역시 인프레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