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쿠쿠, ‘쿠쿠몰’ 앱 리뉴얼 오픈…“고객의 편의성 강화”

제품 구매·렌탈 상담·A/S 신청 가능

쿠쿠티비·쿠쿠 라이브 등 기능 추가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쿠쿠가 제품 구매부터 사후관리(AS) 서비스 신청까지 한 번에 가능한 쿠쿠몰 앱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앱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초첨을 맞추고 진행됐다. 검색 기능 및 카테고리 개선을 통해 원하는 제품에 대한 빠른 탐색이 가능해졌다. 정수기와 비데, 공기청정기 등 렌탈 상품에 대한 상담 신청 및 계약도 간편해졌다. 또 앱을 통해 대표 상품인 밥솥부터 주방가전, 생활가전까지 쿠쿠의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웹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쿠쿠티비’와 ‘쿠쿠 라이브’ 등을 앱에 추가해 제품 정보와 라이브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앱 내부의 정기구독 메뉴를 통해 쿠쿠 정수기 전용 필터와 음식물처리기 미생물제제 등 정기적인 구매가 필요한 제품도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쿠쿠는 쿠쿠몰 앱 리뉴얼과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앱 다운로드 한 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쿠쿠몰에서 사용 가능한 2만 포인트와 회원가입 쿠폰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100만 회원 가입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쿠쿠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쿠쿠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직영 온라인몰에 가입한 고객이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고객의 사용 편의성 향상을 위해 쿠쿠몰 앱을 새로 단장했다”며 “고객들이 구매부터 A/S까지 모든 과정에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관련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