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삼성생명, '연대-삼성 금융리더' 수료식 개최…금융전문가 육성

전영묵(앞줄 왼쪽 7번째) 삼성생명 대표가 지난 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연대-삼성 금융리더 5기’ 수료식에서 수료 컨설턴트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제공=삼성생명전영묵(앞줄 왼쪽 7번째) 삼성생명 대표가 지난 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연대-삼성 금융리더 5기’ 수료식에서 수료 컨설턴트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산학연계 과정인 ‘연대-삼성 금융리더' 5기 컨설턴트 53명에 대한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관련기사



2017년 개설된 연대-삼성 금융리더는 컨설턴트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삼성생명의 대표 산학연계 과정이다. 영업 경력 만 3년 이상의 우수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하며 매 기수마다 약 50여명을 선발한다. 지금까지 총 2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은 경제, 세무, 리더십, 인문학, 의학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8주간 진행됐다. 특히 이번 5기는 보험업계 최초로 연세의료원 중입자치료센터를 견학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축사에서 “이번 과정은 고객에게 한층 더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금융 전문가로 활동해 달라”고 말했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