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임플란트 기업 덴티움, 23년만에 첫 브랜드마케팅

배우 송강호 전속모델로 발탁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 캠페인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하는 치과 의료기기 전문 기업 덴티움(145720)이 소비자, 치과의사들과 친화력을 높이기 위해 23년 만에 브랜드 마케팅에 나선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덴티움은 ‘당신의 치과 의사는 안다’라는 캠페인의 전속 모델로 배우 송강호를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은 인터넷 검색과 지인들의 말을 통해 치료와 수술을 결정하기보다 치과의사가 선택한 덴티움에게 믿고 맡기라는 덴티움만의 자신감이 강조됐다.

관련기사



덴티움은 매달 치과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회와 생산 시설 투어 세미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임플란트 생산 시설 견학을 통해 임플란트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고 이론과 실습을 연계해 치대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덴티움은 대학의 사회공헌과 치과 교육 발전에 힘을 더하기 위해 기부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덴티움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22년 이상의 장기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오래쓰고 편안한 임플란트’를 위해 지속적인 제품 평가와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장기 임상데이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제품군을 구축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안정적이며 최적화된 임플란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덴티움 관계자는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 캠페인을 통해 덴티움만의 우수성을 알리고 치과의사와 대중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겠다”며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치과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꾸준히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