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SEN]유안타증권"투자권유대행인 모여라"…'이노베이션 아카데미' 개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투자권유대행인 Innovation Academy(이노베이션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28일 오후 4시에 강남구 테헤란로 대공빌딩 3층(역삼역 3번 출구)에 위치한 Finance Hub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투자권유대행인 Innovation Academy’는 투자권유대행인의 역량 강화 및 영업 정착을 돕기 위한 맞춤 교육프로그램으로, 8월 28일 첫 교육을 시작으로 9월과 10월 각 1회씩 총 3회에 걸쳐 실시한다.


유안타증권의 투자권유대행인 지원 제도 소개와 함께 영업에 활용가능한 다양한 주제로 구성해 진행할 예정이다.교육 이후에는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담직원과의 매칭(Matching)을 통해 활동 사례 공유 및 향후 영업활동 지원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유안타증권에 등록된 기존 투자권유대행인뿐만 아니라 예비 투자권유대행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최현재 투자컨설팅본부장은 “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조기 정착 및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을 우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과 지원 활동을 통해 소속 투자권유대행인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안타증권은 지난 2021년 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만 고객을 유치하는 다이렉트(Direct) 투자권유대행인 제도를 신설해 투자권유대행인 제도를 일반과 다이렉트로 이원화해 운영하면서 투자권유대행인 신규 유치 및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신규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계약 지원금 지급 및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 라인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계약 이후에는 프로모션, 해외연수, 어워즈 행사 등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다./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