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슬램덩크·귀멸·스즈메…옥션 만화쇼에 모였다

27일까지 온라인 만화 축제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 함께

만화·굿즈특가, 여행상품도






e커머스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만화축제 ‘2023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옥션 만화쇼는 만화 마니아들의 ‘독서 취향 존중’을 주제로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관련기사



올해 하반기에는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 등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손잡고 코믹스부터 웹툰까지 베스트셀러 만화책과 관련 굿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먼저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 세트’ 코너를 통해 옥션 만화쇼 만의 특별한 가격에 명작 만화를 엄선해 선보인다. 대원아이씨의 ‘슬램덩크’, ‘원피스’, ‘열혈강호’, 학산문화사의 ‘체인소맨’, ‘귀멸의 칼날’, ‘고수’, 서울문화사의 ‘주술회전’, ‘드래곤볼’, ‘코난’, ‘란마’ 등 인기 도서를 판매한다.

‘만화 속 장소 성지순례’ 코너에서는 인기 만화 속 명소를 소개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슬램덩크’의 일본 ‘가나가와현 가마쿠라시’ 지역이나 ‘스즈메의 문단속’에 나오는 ‘분고모리 기관고 공원’ 등을 만화 마니아의 여행 코스로 제안한다. 이 외에도 만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여행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김봉준 옥션 책·문화사업팀 매니저는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으로 만화책 단행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어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손잡고 만화쇼를 준비했다”며 “일본 여행 할인쿠폰 제공 등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한 만큼 만화 팬들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