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기존 어묵 선물세트를 새 단장해 출시했다.
21일 삼진어묵에 따르면 이 회사는 가성비 높은 실속형 상품, 차별화된 제품이 구성된 프리미엄 상품으로 명절 선물세트 제품군을 강화했다. 해당 선물세트는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뿐만 아니라 삼진어묵만의 특색이 깃든 제품과 소스로 한층 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내놓은 추석 선물세트는 이금복명품세트 특호, 이금복명품세트, 삼진프리미엄세트, 1953세트 1호, 1953세트 2호다. 프리미엄 라인인 이금복명품세트는 삼진어묵 창업주의 며느리로 30년 이상 수제어묵을 만들어온 이금복 어묵 장인이 엄선한 최고의 어묵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이금복명품세트 특호(약 2.6kg)는 문주 2종(스모크치즈·호두아몬드), 명품어묵탕(매운맛·순한맛), 그리고 고급 어묵인 트러플새우어묵, 문어부추어묵, 훈제삼겹고사리어묵에 해물다시팩, 와사비맛딥소스, 어묵탕스프, 건더기스프까지 더해 상품의 가치를 높였다. 특히 이금복명품세트 특호에 구성된 문주는 MSC인증(지속 가능한 수산물을 사용한 수산가공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친환경 가치와 품질을 자랑한다.
이금복명품세트(약 2.8kg)는 이금복 명품 어묵탕, 이금복 명품 소라어묵, 이금복 명품 새우어묵, 이금복 명품 오징어어묵, 명품바 소시지치즈, 명품바 새우치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타르딥소스, 어묵전골소스를 더해 격을 높였다. 패키지 또한 정갈한 음식을 담은 잘 차려진 한 상을 나타내는 디자인, 골드와 다크 브라운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삼진프리미엄세트(약 2.3kg)는 당면 진짜 많은 도톰네모, 야채 진짜 많은 도톰네모, 부추잡채 넣은 도톰네모, 핫땡초말이, 깐깐한떡말이어묵, 깐깐한버섯어묵, 깐깐한야채말이어묵, 오징어볼, 삼각당명, 탱글한 치즈어묵 고소한맛, 홍단, 특낙엽, 오징어땡소로 구성했으며 와사비맛딥소스, 어묵전골소스를 추가해 활용성을 높였다.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실속라인도 올 명절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1953세트 1호(약 1.8kg)와 1953세트 2호(약 2.3kg)이다. 1953세트는 1953년에 시작된 삼진어묵의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어묵과 소스를 담은 선물세트로, 삼진어묵 본점이 위치한 부산 영도와 영도의 앞바다, 그리고 일출과 일몰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세련된 패키지로 완성했다.
1953세트 1호는 홍단, 떡말이, 야채통통, 해물네모, 특천사각, 특낙엽, 와사비맛딥소스, 어묵전골소스, 1953세트 2호는 홍단, 삼각당면, 해물네모, 야채통통, 탱글한치즈어묵 고소한맛, 떡말이, 천오란다, 특천사각, 와사비맛딥소스, 어묵전골소스가 구성했다.
선물세트는 내달 21일까지 전화 주문 또는 온라인 주문을 통해 살 수 있다. 또 모든 세트 상품은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며 최대 생산 수량을 초과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전 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진어묵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과 더불어 대량 구매 시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진어묵 온라인몰의 경우, 30일 16시 주문 건까지 해당 혜택을 적용한다.
삼진어묵 명절 선물세트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방송은 9월 6일 오후 10시 35분부터 특집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삼진어묵의 어묵 선물세트는 삼진어묵 3대 경영인 박용준 대표가 본격적으로 어묵 산업에 뛰어들며 ‘어묵 선물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 및 출시했다.‘어묵 선물세트는 프리미엄에 가성비와 실속을 더한 상품으로, 매 명절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명절 인기 선물로 거듭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