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모유올리고당(HMO)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가 자사 브랜드 ‘맘스타민’의 신제품 '2’-FL(투에프엘) 프리바이오틱스 퓨리티(Purity)'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맘스타민은 2’-FL 프리&프로바이오틱스 3종(프리미엄, 패밀리, 키즈)과 2’-FL 프리바이오틱스 츄어블정 및 벌크타입 퓨리티로 총 5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장 건강 및 면역력 향상 등에 도움이 되는 모유의 핵심 성분인 2’-FL을 99% 이상 함유했다. 또한, 퓨리티 제품은 1회 포장분이 아닌 벌크 형태로 한 통에 약 90g(그램)의 내용물과 이를 1g 단위로 나눠 섭취할 수 있도록 스푼이 내장돼 있다.
에이피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퓨리티 제품은 기존 1회분씩 포장된 맘스타민 스틱포 제품과 섭취 방법 및 기능 측면에서 서로 시너지를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춰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의 컨셉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테크놀로지는 지난달 17일 에이피테크놀로지는 미국 홈쇼핑 채널 ‘MBC홈쇼핑 아메리카’를 통해 맘스타민 2’-FL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론칭했다. /hyk@sead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