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앤텍과 (주)아이티윌이 ‘IT전문 인재육성 및 인력양성 훈련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1일 체결했다.
안영주 에듀앤텍 대표와 아이티윌 박승곤 원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기업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교육과정 공동 개발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교육 노하우와 플랫폼 연계▲취준생-교육기관-기업에 이르는 전 방위적인 네트워크 구축·협력 등 분야별 기업 맞춤형 전문가 양성부터 취업 연계까지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이티윌은 2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명문 IT 교육 기관으로 우수한 인재 양성 및 취업 연계를 지원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는 고용노동부 우수 훈련기관으로 연속 선정될 만큼 커리큘럼/강사/운영관리/취업연계 등에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그간 쌓아온 아이티윌의 노하우에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지식을 연계하여 한 단계 더 높은 IT취업 준비생의 커리어 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듀앤텍은 2002년에 설립되어 국내외 대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IT/경영 등 교육 컨설팅서비스와 SAP, Oracle, Red Hat 등 글로벌 벤더사의 공인교육, 자격증 교육과 맞춤교육을 제공하여 고객사의 IT 역량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20여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400여개의 IT/경영 교육서비스 과정을 개발 및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사가 필요하는 최신 IT 트렌드와 신기술 과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축적된 교육 커리큘럼 개발, 교육 환경 구성, 과정 개발, HRD 기획, 교육 운영 서비스, 평가 문항 개발 등에 대한 모든 역량과 성공 스토리 경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통해 최적화된 맞춤 기업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다수의 기업으로부터 러브콜를 받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안영주 대표는 “아이티윌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이지업클래스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우수한 인프라를 기업 교육프로그램에 적극 연계하고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국비지원 과정인 K디지털 트레이닝 과정에도 적용하여, 실무 과정과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학생과 기업 고객의 만족도를 증대 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티윌 박승곤 원장 역시 “20여년간 앞서가는 신기술로 기업교육분야에서 IT 발전에 기여한 에듀앤텍과 협력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티윌의 대표 교육 분야인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과정등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실무과정을 육성하는 훈련과정에 다방면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