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손은서, '범죄도시' 제작자 장원석 대표와 11월 결혼

배우 손은서 /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배우 손은서 /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은서(38)가 영화 제작자 장원석 대표(47)가 결혼한다.



4일 손은서의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손은서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에 결혼한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만 모여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정확한 날짜 등 세부사항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어 "현재 손은서 배우는 결혼 준비와 차기작 검토로 바쁘게 지내고 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손은서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장원석 대표 / 사진=tvN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장원석 대표 / 사진=tvN


앞서 손은서는 지난 2월 장원석 대표와 열애를 인정했다. 장원석 대표는 영화 '왕의 남자', '범죄도시1', '범죄도시2', '최종병기 활', '터널' 등 다수 영화를 흥행시킨 영화 제작자다.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손은서는 지난 2005년 온게임넷 CF 모델로 데뷔해 영화 '허밍', '여고괴담5', '창수', 드라마 '욕망의 불꽃', '스파이 명월', '사랑비', '별에서 온 그대', '법쩐' 등에 출연했다. tvN '보이스' 시즌 1부터 4까지 손은수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에게 사랑받았다. 2025년 방영 예정인 시즌 5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