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전자, 청담 쇼룸서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 연다

이달 1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안서리베이킹랩'과 협업해 운영

LG전자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안서리베이킹랩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안서리베이킹랩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066570)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를 열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관련기사



회사는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베이킹, 예술이 되다’라는 주제로 베이커리 브랜드 ‘안서리베이킹랩’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청담 쇼룸 지하 1층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스팀오븐으로 만든 인기 디저트를 한정 판매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디저트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하면 된다. 고객들은 명품 디저트로 유명한 안서리베이킹랩의 대표 메뉴 파블로바 케이크와 마쿠아즈 등 예약한 상품을 픽업해 시식하면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과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L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LG전자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와 함께 하는 콘서트, 가나아트와 협업한 작가들의 개인전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오승진 LG전자 상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당신의 공간, 예술이 되다’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지속적으로 전파하겠다”라고 말했다.


강해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