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손흥민 보러 영국 가자”…홈앤쇼핑,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직관 투어 상품 론칭

17일 오후 8시 팡라이브서 단독 판매

3박 4일 또는 5박 6일 일정 선택 가능

경기 관람 외 다양한 활동 포함돼 있어

토트넘 홈경기장 VIP 지정 좌석도 확보

“신상품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 제공”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지난달 24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열린 2023-2024 EPL 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멀티 골을 터뜨린 뒤 환호하고 있다. 이날 손흥민은 유럽 무대에서 개인 통산 199골을 기록했고, 팀은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연합뉴스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지난달 24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열린 2023-2024 EPL 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멀티 골을 터뜨린 뒤 환호하고 있다. 이날 손흥민은 유럽 무대에서 개인 통산 199골을 기록했고, 팀은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연합뉴스





홈앤쇼핑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팡라이브’를 통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직관 투어’ 상품을 17일 선보인다.

관련기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과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로 인해 해외 유명 구단에 진출한 한국 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영국 테마 여행 전문 여행사 ‘참투어’와 함께 현지에서 직접 EPL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패키지 중심 관광에 한정되었던 홈쇼핑 여행 상품의 범위를 테마 여행으로 확대시키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은 “해외여행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인 ‘가심비’에 발맞춰 해외축구 직관 투어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며 “영국 현지에서 직접 EPL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상품은 3박 4일 일정과 5박 6일 일정 두 가지로 구성됐다. 3박 4일 일정은 토트넘 경기를 1회 관람할 수 있다. 5박 6일 일정은 토트넘 한 경기에 추가로 아스날, 첼시, 맨유, 맨시티, 리버풀 경기 가운데 하나를 볼 수 있다. 경기 관람 외에도 △옥스퍼드·코츠월드 시내 및 프리미어리그 경기장 투어 △뮤지컬 관람(위키드 1등급 좌석) △3~4성급 호텔 숙박 등이 포함돼 있다. 모든 일정에 가이드가 동행하며 8인승 벤츠 밴을 타고 이동할 예정이다. 또 토트넘 홈경기 기준 VIP 지정 좌석도 확보해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다. 이날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생방송에서는 론칭 기념 토트넘 공식 홈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홈쇼핑에서는 패키지 여행 상품만 판매한다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테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상품을 발굴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