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깜짝이야 이게 햄이었어?"…'으스스한 무제한 유령 축제' 열리는 곳 어디?

베트남 르 메르디앙 사이공이 핼러윈을 파티에 선보일 세라노 햄. 사진 제공=르 메르디앙 사이공베트남 르 메르디앙 사이공이 핼러윈을 파티에 선보일 세라노 햄. 사진 제공=르 메르디앙 사이공




한국에서는 지난해 이태원 참사로 인해 올해 핼러윈에는 당시 희생된 이들을 추모하며 조용히 보내자는 여론이 고개를 들고 있지만 베트남에서는 핼러윈에 대한 기대감으로 다양한 행사들이 예정됐다.

18일 베트남 현지 언론 VN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르 메르디앙 사이공은 핼러윈 이벤트 시리즈를 마련했다. ‘으스스한’ 핼러윈 파티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르 메르디앙 사이공은 호텔을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며 ‘무제한 유령 축제’를 연다.



행사 기간에는 투숙객들이 핼러윈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고 특별한 순간을 저장할 수 있는 장식 코너도 준비됐다.

관련기사





'Travelers' Choice 2023'에서 선정한 베트남 최고의 레스토랑 5곳 중 하나인 최신 레시피를 통해 독특한 할로윈 스타일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매혹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일요일 브런치 파티는 10월 29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저녁 시간에는 스파이더 샐러드 니코시아, 미운 발사믹 글레이즈 문어, 핑거 쿠키 등 ‘으스스한 뷔페'가 준비됐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