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함평 관광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시상금에 커피 쿠폰 쏜다

함평군, 11월 12일까지 접수

함평 관광 브랜드 공모전 포스터. 사진 제공=전라남도함평 관광 브랜드 공모전 포스터. 사진 제공=전라남도




전남 함평군은 관광 정책과 비전을 창의적·함축적으로 반영한 ‘함평 관광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주제는 함평 관광의 정체성과 지향성, 매력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슬로건으로 군민이 함께 추구하고 공유할 수 있는 가치, 바램, 미래 지향점을 담은 문구, 함평 관광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창의적·상징적 지속 가능한 문구를 작품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 신청은 공모전 전문 온라인 플랫폼인 ‘씽굿’과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로 신청하거나 함평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슬로건 공모전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함평군 관광정책실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심사를 거쳐 대상과 최우수상 각 1명, 우수상 4명을 선발해 함평군 수상과 함께 각각 100만 원, 50만 원, 1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참가상으로 80여 명에게 5000원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11월 중 함평군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되고 수상작으로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함평 관광 브랜드 개발에 활용할 방침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만의 정체성과 관광비전을 제시하고 전략적 관광 홍보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이번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했다”며 “보다 참신하고 다양한 슬로건들이 접수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함평=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