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HK이노엔, 노인의 날 기념해 어르신 건강 지원 캠페인

서울·오송 등 취약계층 어르신

총 1100명에 건강 키트 지원

HK이노엔이 노인의 날을 맞아 이천 사업장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건강키트 및 상생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제공=HK이노엔HK이노엔이 노인의 날을 맞아 이천 사업장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건강키트 및 상생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제공=HK이노엔




HK이노엔(195940)이 제 27회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 지원 캠페인을 시행했다.



HK이노엔은 6일 각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오송·대소·이천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 총 1100명을 위해 HK이노엔의 제품으로 구성된 건강키트를 만들어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건강키트는 마스크, 건기식, 보습로션 등으로 구성했다. HK이노엔 임직원들은 건강키트를 직접 포장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농어촌상생기금에 기부했다.

HK이노엔의 노인의 날 건강 지원 캠페인은 지난 202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던 시기에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방역 물품 등을 기부했다. HK이노엔은 현재까지 노인의 날 캠페인을 통해 총 26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건강키트를 지원했다.

HK이노엔 관계는 “건강키트 포장 및 전달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함께 지역사회의 문제를 나누고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