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심플리케어바이오, 그린푸드 브랜드 오그레이트(OGReat) 리뉴얼, 오그레이트몰 새단장




그린바이오 스타트업 심플리케어바이오가 그린푸드 브랜드 오그레이트(OGReat)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심플리케어바이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그린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그린푸드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현을 위해 고급스러운 다크 그린 컬러를 적용, 동물들이 자유롭게 초원에서 방목되어 길러지는 모습을 연상시키면서 동시에 ‘위대한 먹거리’라는 뜻의 오그레이트(OGReat) 로고의 시인성을 극대화했다.



이어 브랜드 온라인몰인 ‘오그레이트몰’과 오그레이트(OGReat)의 첫 상품인 프리미엄 계란 OGG(오그)의 패키지 역시 변경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심플리케어바이오는 이번 리뉴얼을 발판 삼아 오그레이트몰은 고객의 구매 편의 증대와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소비자 만족 제고를 도모하고, 동물복지, 자연방사, 유정란 등의 상품정보 표기와 더불어 천연DHA사료, 1번 자연방사 유정란, 동물복지 등 OGG 계란의 주요 프리미엄 키워드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편의성과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그리고 오그레이트(OGReat)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 달 20일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21일부터 동점 식품관에 입점 되어 판매 중이다.

관련기사



리뉴얼이 적용된 상품을 빠른 시일내에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현재 운영중인 온라인몰에서도 무료배송, 재구매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심플리케어바이오 담당자에 따르면 “롯데 백화점 본점을 비롯하여 갤러리아 압구정점과 광교점 등 국내 백화점에서 현재 좋은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 몰에서도 먼저 구매하여 먹어 본 소비자들이 주변에 선물하는 등 입소문을 거치면서 제품 구매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OGG(오그)는 동물복지 중에서도 가장 좋은 사육환경을 의미하는 1번 자연방사 유정란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수의사들로 구성된 심플리케어바이오의 연구진들이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밀착 관리하는 농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프리미엄 계란이다.

특히 53,000 시간이 넘는 연구기간의 기술력이 녹아져 있는 OGG(오그)는 국내 최대 함량의 천연 DHA를(500mg/난황 100g 기준) 함유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