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브리드비 인터내셔널, 아시아 뷰티박람회 ‘코스모프로프 홍콩 2023’ 참가







브리드비 인터내셔널이 미주, 아시아, 유럽의 대형 유통채널이 방문하는 ‘코스모프로프 홍콩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브리드비 인터내셔널은 이번 박람회에서 나드와 부케가르니 브랜드 수출 상담 200여건을 달성하는 등 수출 상담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헤어&바디 케어 제품, 스킨케어와 립 틴트&아이라이너 등의 메이크업, 바디 미스트&섬유유연제 등의 향기라인, 베이비라인 제품 등을 선보였고, 직접 시연하고 설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관련기사



나드는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로 지친 모발과 피부에 건강한 활력&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다. 올해 2023년 8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 후 올영픽에 선정될 정도로 국내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부케가르니는 향기 전문 브랜드로 ‘2021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홍콩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라서 많은 인파들이 몰려왔다. 사전에 홍콩에서 적극적으로 영업을 할 수 있는 해외 영업팀을 구성하고 행사기간 동안 많은 바이어들에게 나드와 부케가르니의 제품들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홍콩 박람회를 기점으로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동, 유럽 등의 대형 바이어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는 물론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교류도 활발하게 진행해 새로운 해외 시장 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