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러쉬코리아,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1~12주 선택

사용기한 짧은 마스크팩

원하는 날짜에 배송 가능

러쉬코리아 강남역 매장 전경. /사진제공=러쉬코리아러쉬코리아 강남역 매장 전경. /사진제공=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가 마스크 팩 제품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러쉬코리아 공식 어플리케이션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정기배송 서비스는 자동결제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특정 상품을 일정한 주기로 반복해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신선한 원재료를 활용해 타 제품 대비 사용 기한이 짧은 마스크 팩 제품을 정기적으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 준다.

관련기사



정기배송 대상 제품은 코스메틱 워리어,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비비 씨위드 등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6종,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 컵 오 커피 페이스 앤 보디 마스크 포함, 총 8종이다.

정기배송 주기는 1주에서 최대 8주 및 12주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주기 내 1회씩 정기적으로 제품이 배송된다.

또한 러쉬는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셜 솝 ‘챠콜’ 샘플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기배송 상시 선물로 회차별 무료 배송 쿠폰과 샘플 1종 랜덤 쿠폰 등을 증정한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신선함을 고객의 집으로 전달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라며 “마스크 팩을 시작으로 정기배송 제품을 확장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