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컴백' 있지 "리아, 이번 활동 응원해…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할 것" [SE★현장]

그룹 있지(ITZY)가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새 미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그룹 있지(ITZY)가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새 미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걸그룹 있지(ITZY) 멤버들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리아의 근황을 전했다.



8일 오후 서울 영동포구 콘래드 서울 그랜드블룸홀에서 걸그룹 있지(ITZY)의 신보 '본 투 비(BORN TO B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멤버 예지, 유나, 류진, 채령이 참석해 앨범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관련기사



다만 이번 컴백에는 멤버 리아가 참석하지 않는다. 앞서 리아는 지난해 9월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올해 신보 활동과 월드 투어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예지는 "이번 앨범은 리아의 솔로곡까지도 담겨 있는 소중한 앨범이다. 리아도 이번 활동을 정말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며 "리아가 돌아왔을 때 저희가 더 좋은 모습으로 함께 다시 하고자 해서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밝혔다.

한편 있지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8집 '본 투 비'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언터쳐블(UNTOUCHABL)'은 미드 템포 EDM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