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분양일정 기다려온 알짜 입지,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 공급 예정

지하 1층 ~ 지상 22층, 총 293가구, 실사용 공간 더욱 넓은 중대형 평형 구성 예정

대규모 재건축과 천안역 개발, 천안역 GTX-C노선 연장 등 호재 가득한 천안 원도심 변화의 중심지에서 다양한 특화 설계로 천안을 대표할 고급주거 랜드마크로 손색 없을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이 2월 공급 예정이다.

충남 천안시 성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지하 1층 ~ 지상 22층, △ 84㎡ 250가구, △128㎡ 43가구 총 293가구로 구성된다.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뛰어난 상품성이 특장점이다.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간 간섭 없는 조망은 물론 주변 자연과 단지를 잇는 동선으로 설계해 단지 내 조경과 주변 자연을 함께 품은 고급 주거시설로 관심이 높다. 특히, 천안축구센터 둘레길을 걸으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고품격 커뮤니티와 조식 서비스(딜리버리) 및 주차장 내 카 워시, 런드리, 베이비 케어, 펫 프렌들리 케어 등 여러가지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해 고급스러운 일상도 맞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 단지는 고급 특화단지에만 선보이는 커튼월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적용하고, 조망 및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해 실사용 면적이 넓은 중대형 아파트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파트가 아닌 고급 리조트에 들어서는 듯한 프라이빗 웰컴 게이트도 특징이다.




우수한 인프라도 강점이다. 사업지는 1호선 천안역이 인접해 있고 KTX·SRT 천안아산역 이용을 통한 광역 접근성도 뛰어나고 경부고속도로, 천안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해 수도권 내 이동은 물론 전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당진-천안간고속도로(2025년 개통예정)과 GTX-C노선 연장이 추진중으로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천안성정초, 천안계광중, 천안서여중, 천안봉서중, 천안쌍용중, 천안불당중, 천안월봉중, 천안불무중, 복자여고, 북일고, 북일여고 등 우수한 학군에 속해 있으며 천안축구센터, 성정공원, 천안종합운동장, 천안시민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친환경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천안시 내 삼성SDI, 천안일반산업단지들과 아산스마트밸리, 마정 일반산업단지, 백석농공단지 등 산업단지도 많아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 계열사의 10년간 약 56조 원 규모의 투자도 예정되어 있어 지속적인 고용 창출이 예정되어 있어 탄탄한 배후 수요도 갖췄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쇼핑시설 접근성도 우수하다.

천안역세권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천안 원도심 마스터플랜을 수립하는 등 개발도 이뤄지고 있어 미래가치도 높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 공사 재개를 기다려온 성정동, 신부동 등 주변 고객님들의 관심이 높고,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고급화 특화 전략을 통해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리딩 아파트로 만드는 것이 목표로 기대가 높으신 만큼 최고의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 견본주택은 천안 서북구 성정동(구상골 사거리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천안역사 동아라이크텐 판매시설에서 사전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