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인천청년회의소와 평생교육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인천청년회의소가 평생교육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사진제공=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인천청년회의소가 평생교육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사진제공=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인천청년회의소가 지난 17일 인천 평생교육 발전과 평생학습 문화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및 지원 △상호협력 사업 추진을 위한 인적·물적 인프라 공유 및 지원 △네트워크 구축 및 기타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관련기사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청년 대상으로 인천 평생교육 사업 홍보를 지원하고, 특강 프로그램을 연계하는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염정희 인천청년회의소 회장은 “지역청년들의 리더십 개발의 목표성을 지니고 있는 인천청년회의소가 진흥원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됐다”며 “양 기관이 인천 지역사회에 평생교육 발전 시너지를 내는 좋은 본보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권홍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원장은 “앞으로 인천청년회의소와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분야를 설정하고 실질적인 협력으로 많은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인천=안재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