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멤버 전원 성인 된 이펙스, 선공개곡 '졸업식' 공개…첫 정규 앨범 예열

이펙스 정규 1집 선공개 싱글 '졸업식'/ 사진=C9엔터테인먼트이펙스 정규 1집 선공개 싱글 '졸업식'/ 사진=C9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이펙스(EPEX)가 올해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시 C9엔터테인먼트는 26일(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관련기사



커밍순 이미지에는 학교를 떠나는 이펙스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졸업식'과 '이펙스 정규 1집 선공개곡'이라는 소개가 적혀 있다.

이펙스는 지난해 미니 5집 '사랑의 서' 챕터2 앨범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던 날', 미니 6집 '불안의 서' 챕터2 앨범 '풀 메탈 재킷(FULL METAL JACKET)'으로 활동했다. 올해는 데뷔 3년 차에 첫 정규 앨범을 준비한다.

특히 리더 위시를 제외한 7인이 미성년자로 데뷔했던 이펙스는 올해 2005년생 예왕, 제프, 에이든이 스무 살이 되며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됐다. 이들은 미니 6집을 통해 '불안의 서' 최종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다음 시리즈를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는 "'졸업식'을 기점으로 활발하게 펼쳐질 이펙스의 2024년 행보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