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눕기만 해도 피로 풀린다…코지마, 신제품 ‘코지스트레칭’ 출시

19개 에어셀이 목·어깨·등·허리·골반 등 부드럽게 마사지

코지마의 스트레칭 매트 첫 신제품 ‘코지스트레칭’. 사진제공=코지마코지마의 스트레칭 매트 첫 신제품 ‘코지스트레칭’. 사진제공=코지마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누워서 간편하게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매트 첫 신제품 ‘코지스트레칭’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셀프 메디케이션’, ‘헬시 플레저’ 등 열풍에 따라 일상 속에서 스스로 하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코지스트레칭은 19개 에어셀이 목, 어깨, 등, 허리, 골반 등 근육이 뭉치기 쉬운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제품으로 누워서 시원하게 전신 스트레칭이 가능하다. 3단계의 에어 강도 조절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릴렉스, 트위스트, 다이나믹, 스트레칭 총 4가지의 자동 모드와 목, 허리, 골반 부위별 집중 마사지 모드를 갖추고 있다. 허리와 목 부분에 탑재된 온열 기능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기분 좋은 안마감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코지마의 스트레칭 매트 첫 신제품 ‘코지스트레칭’. 사진제공=코지마코지마의 스트레칭 매트 첫 신제품 ‘코지스트레칭’. 사진제공=코지마


강화된 사용 편의성도 돋보인다. 직관적이고 조작이 쉬운 리모컨과 최대 30분까지 10분 단위로 조절 가능한 타이머 기능을 갖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구성돼 보관 및 이동 또한 용이하다. 여기에 다양한 홈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베이지 색감으로 심미성 또한 강조했다.

코지마는 이번 스트레칭 매트 첫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치스트레칭’을 소개하는 담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코지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본부장은 “유독 피로가 쉽게 쌓이는 추운 겨울철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스트레칭을 할 수 있도록 코지마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스트레칭 매트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헬스케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