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대형마트 입점

오프라인 채널확대 속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면역케어 시리얼, 펫밀크. 사진 제공=대상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면역케어 시리얼, 펫밀크. 사진 제공=대상




대상펫라이프는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처음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닥터뉴토는 이마트 50개점과 롯데마트 25개점을 시작으로 다른 대형마트와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전까지는 자사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오픈마켓과 같은 온라인에서만 유통됐다.

관련기사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펫밀크) △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리메디 케어 미음’ △영양간식 ‘듀얼샌드’ △‘면역케어 시리얼’ △한입 사이즈의 ‘바이트트릿’ 등이다.

대형마트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이마트에서 전 품목을 ‘원플러스원(1+1)’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선보인 펫푸드에 소비자들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닥터뉴토는 지난해 7월 대상펫라이프가 내놓은 브랜드다. 이름은 전문가인 ‘닥터’와 영양을 뜻하는 ‘뉴트리션’을 조합했다. 반려동물용 영양식을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황동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