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설 최대 30% 할인"… 레고랜드 호텔, 설 연휴 패키지 판매






레고랜드 호텔이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7일까지 다양한 레고랜드 호텔 객실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식 패키지 △파크 2일 패키지 △워터 플레이 패키지 등이다. 리노베이션을 거쳐 사계절 이용 가능한 호텔 물놀이장 오픈 기념으로 런칭한 워터 플레이 패키지는 선착순 500객실을 한정으로 한다. 레고랜드 샤워 가운 및 수영 가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해 방문한 가족이 1박 2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프로모션과 더불어 설 연휴 기간에 함께 운영하는 레고랜드 파크도 청룡의 해 설날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를 맞아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해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무료 입장할 수 있는 행사다.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제시하면 된다.

청룡에 소원을 빌어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매주 토, 일 및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25일까지 진행한다.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5명의 손님에게 최대 25만 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등을 준다. 이 외에도 현장 구매 시 용띠 고객 모두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는 ‘용띠 할인 프로모션’과 이름에 ‘용’이 들어가면 무료입장이 가능한 ‘럭키 용’ 이벤트 등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