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개봉 D-1'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 관람 포인트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 사진=SM엔터테인먼트‘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의 영화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 측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에스파 :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2020년 11월 데뷔 이후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K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눈부신 꿈의 기록을 담아낸 영화다.

관련기사



롯데컬처웍스㈜롯시플은 첫 번째 관람 포인트로 '속마음 인터뷰'를 꼽았다.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에스파’가 처음 공개하는 진솔한 속마음은 당시의 기억들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하며 남다른 감회를 전할 예정이다. 오직 이 작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 역시 완벽한 무대 뒤 숨겨진 ‘에스파’의 값진 노력과 고민을 예고했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뽑히는 ‘에스파’가 지금까지 걸어온 찬란한 순간들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다는 점이다. 팬데믹 시기에 데뷔한 멤버들의 첫 무대, 그리고 그들이 첫 관객과 첫 함성을 듣게 된 순간, 첫 쇼케이스, 첫 콘서트까지. 그룹 ‘에스파’가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나도록 발판이 되어준 감동적인 첫 순간들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영화에서는 ‘에스파’와의 SMTOWN 가족들의 돈독한 관계 또한 엿볼 수 있다. 영화에는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에스파’의 첫 콘서트 현장을 찾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레드벨벳 등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됐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오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