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여자)아이들, '슈퍼 레이디'로 '엠카' 1위…음방 3관왕 '파죽지세'

Mnet '엠카운트 다운' (여자)아이들 1위 / 사진=MnetMnet '엠카운트 다운' (여자)아이들 1위 / 사진=Mnet




그룹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1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슈퍼 레이디’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관련기사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멤버 미연은 “사랑하는 네버랜드(팬클럽)와 이 앨범을 완성하기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만큼, 멋진 곡과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기는 “‘슈퍼 레이디’가 1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네버랜드가 많이 사랑해주셔서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언제나 아낌없이 사랑해준 네버랜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며 “그 밖에 ‘슈퍼 레이디’를 위해 노력해주시고, 힘 써주신 모든 스텝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늘 열심히 하는 (여자)아이들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쇼! 챔피언’을 비롯해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게 됐다. 소속사는 "거침없는 질주로 ‘슈퍼 레이디’ 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