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택 상가 시공 전문 윤성하우징이 오는 21일부터 4일까지 24일간 메세이상이 주최하는 ‘2024 코리아 빌드 위크’에 참가하여 건축상담을 진행한다.
‘2024 코리아빌드위크’는 킨텍스 제1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800여 개사 2,700여 부스 규모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건축박람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시 분야는 주택 설계, 시공, 외장재, 내장재, 창호, 도장방수재, 건축공구, 석재, 조경자재, 설계/시공, 욕실, 주방 등으로 구성된다.
윤성하우징은 이번 코리아빌드 현장에서 건축주에게 건축 전반의 과정에서부터 상세 견적까지
'1:1 맞춤형 무료 건축 컨설팅 서비스' 를 진행함과 동시에 전시기간 내 계약자에 한하여 큰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코리아빌드’ 기간 전시부스를 방문해 상담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 2024 Vol 17 가이드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윤성하우징의 무료 티켓 신청 및 단독·전원주택 건축 관련 상담은 윤성하우징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본사 내 자재 쇼룸과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 방문 시 여러 건축자재를 전시하여 다양한 건축자재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설계, 인테리어, 시공, A/S에 대한 다양한 시스템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본사 방문을 통해서 건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