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회원 등록 무제한"… 소노호텔앤리조트, 뉴 멤버십 출시

쏠비치 남해의 조감도. 사진 제공=소노호텔앤리조트쏠비치 남해의 조감도. 사진 제공=소노호텔앤리조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뉴 멤버십 ‘소노러스(SONOROUS)‘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소노러스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스탠다드 멤버십이다. 기존에는 패밀리와 스위트처럼 객실의 평형에 따라 이용 혜택을 제공했다면 소노러스는 다양한 사용처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앞서 소노호텔앤리조트는 2025년 쏠비치 남해, 2028년 원산도 관광단지 등 새로운 리조트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라 소노러스 회원은 기존 전국 17개 호텔과 리조트 외에 신규 사업장에서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등록도 리조트 업계 최초로 무제한 등재 가능하다. 직계 가족이라면 인원 수에 제한 없이 누구나 멤버십 일원이 될 수 있다. 납입한 입회금도 50% 한도로 사용할 수 있다. 20년의 멤버십 기간 동안 전국 17개 소노호텔앤리조트 사업장에서 결제 수단으로 활용 시 객실과 부대시설의 회원 이용 가격에 최대 2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한 입회금은 다시 채워 지속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잔액은 만기 시 전액 반환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의 독자적인 경쟁력과 4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소노러스만의 가치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