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U+ 아이들나라, 교원과 '빨간펜 놀이수학' 출시

4~8세 맞춤형 수학 학습

AI로 개인 맞춤 리포트 제공

김대호(왼쪽) 아이들나라 CO와 최회철 교원 미래사업부문장이 사업 제휴 체결식 후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김대호(왼쪽) 아이들나라 CO와 최회철 교원 미래사업부문장이 사업 제휴 체결식 후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032640)의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교육전문기업 교원과 ‘빨간펜 놀이수학’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빨간펜 놀이수학은 4~8세 아동을 대상으로 연령별 맞춤형 수학 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이들나라 이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교육 학습지 분야 1위인 교원 전문가가 기획하고 검수한 커리큘럼에 따라 유아수학의 5대 영역(자료수집과 정리·규칙성·공간과 도형·수와 연산·측정)에 맞춰 수학 학습을 제공한다. 매 회차 교육 종료 이후에는 인공지능(AI)을 통해 분석한 ‘개인 맞춤 리포트’를 제공한다.

아이들나라와 교원은 빨간펜 놀이수학을 시작으로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새롭게 개발하고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힘을 모을 방침이다. 아이들나라는 이와 함께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인 익시(ixi)를 활용해 디지털 교육 콘텐츠 역량을 강화하고 부모 고객의 경험을 혁신할 예정이다.

김대호 아이들나라 CO(담당)는 “앞으로도 익시 기반의 AI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경험을 혁신하고, 국내 대표 에듀테크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