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4일(월), 그레인온의 대표상품인 ‘골드 카무트효소’가 GS홈쇼핑에 방영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그레인온의 ‘골드 카무트효소’는 목표 판매량보다 많은 188%를 판매하여 약 7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이는 분당 11,660,000원을 판매한 것이라고 한다.
그레인온은 카무트를 효소로 만들어 최근 1년 동안 6천만개(1포 기준), 한 달에 약 5백만개가 판매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고대곡물 브랜드다.
그레인온의 대표상품인 골드 카무트 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를 순수 100% 천연 발효하여 만들었다. Bacillus subtillis(바실러스균주), Aspergillus oryzae(황국균주), Lactobacillus plantarum(김치에서 분리해낸 균주) 등 국내산 3종 균주의 복합 발효를 통해 제조하여 한국인에게 적합하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기타 정제효소는 첨가하지 않은 프리미엄 효소로 알려져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를 발효하여 만든 골드 카무트 효소는 잦은 소화불량 현상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실제로 소화 효소는 장속의 음식물을 분해하고 유동성을 줌으로써 음식물이 장내에서 더욱 빠르고 쉽게 이동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런 과정을 통해 소화 효소는 독소 배출을 촉진시켜 장 정화에 큰 도움을 주게 된다. 때문에 잦은 외식과 많은 탄수화물 섭취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소화 및 탄수화물 분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그레인온 관계자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만큼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분들께 소개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당사는 카무트 효소의 원조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레인온 공식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온·오프라인), 백화점 및 온누리 약국에 입점 되어 있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