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스포츠

언더아머 2024 슬로건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배구 김연경, 배우 송강, 아티스트 슬기, 프로듀서 코쿤 참여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2024 브랜드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브라운관 바깥, 무대 뒤, 경기장 밖에서 아무도 보지 않을 때도 모든 것을 바치는 사람들의 정신력과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 모든 과정을 언더아머가 서포트하겠다는 의지를 전한다.

관련기사



남의 이야기에 흔들리지 않고 내 안의 소리에 집중하기 위해 멘탈을 트레이닝하는 배구 선수 김연경, 브라운관 바깥에서 마음과 몸을 단련하며 다음을 위한 준비를 하는 배우 송강, 느리지만 탄탄하게 본인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는 아티스트 슬기, 내 안의 강인함을 믿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함께해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코드 쿤스트는 언더아머 올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컬래버레이션 음원까지 선보였으며 래퍼 쿠기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주제로 랩 가사를 작사하고 직접 가창까지 해 특별함을 더했다.

언더아머는 이날 메인 필름 론칭에 이어 네 주인공 각자의 이야기가 담긴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