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의 IMAX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감독 박준수)는 방탄소년단의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다.
오는 4월 10일 개봉을 확정한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영화 중 첫 번째 IMAX 상영이 확정된 영화다. 슈가의 첫 솔로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 앙코르 콘서트 ‘디-데이’ 더 파이널은 ‘해금’, ‘대취타’, ‘D-Day’ 등 그의 대표 곡들부터 ‘이상하지 않은가’, ‘Tony Montana’, ‘Burn It’ 등 방탄소년단 멤버 RM, 지민, 정국과 함께한 스페셜 무대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꽉 찬 무대를 선사한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초대형 스크린, 최적의 사운드가 구현된 IMAX 상영을 통해 공연장의 한 가운데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공연장에서의 벅찬 감동을 스크린까지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IMAX 포스터는 응원봉 불빛에 둘러싸여 노래를 열창하는 슈가의 모습과 관객석을 바라보는 슈가의 시선이 눈길을 끈다. 또한 ‘HUH?!’와 ‘D-Day’의 강렬한 음악이 깔린 IMAX 예고편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슈가의 무대들은 물론 공연장 전좌석을 가득 메우며 뜨겁게 열광하는 관중들의 모습까지 담겼다.
한편, 방탄소년단 슈가의 첫 단독 콘서트 '디-데이' 더 파이널 실황을 담은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오는 4월 10일 한국 CGV 개봉과 IMAX 상영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까지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