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대표 정우철)이 창문형 로봇청소기 신제품 ‘엣지 윈도우’ 정식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엣지 윈도우’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3월 25일(월)부터 ‘쿠팡’을 통해 ‘로켓배송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사전 예약 구매 시 3만 원의 단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부터는 에브리봇 공식 쇼핑몰과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현재 공식 쇼핑몰과 브랜드스토에서는 ‘엣지 윈도우’를 비롯해 실속형 3in1 로봇청소기 ‘Q3 PLUS’ 등 신제품 기대평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0만원 상당의 GE 비접촉식 체온계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창문형 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는 에브리봇의 스테디셀러인 ‘엣지’ 시리즈의 강점을 계승한 모델이다. 외형 디자인은 물론 세부 기능까지 기존 ‘엣지’의 고유한 강점은 살리면서도 창문 청소에 최적화되도록 연구 개발되었다. ‘엣지’ 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바퀴 없이 주행하는 로보스핀 기술을 적용한 에브리봇의 대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청소력과 편의성을 지속 보완하며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군에서 독보적인 인지도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신제품 창문형 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는 안전하고 편리한 청소에 초점을 맞췄다. 창문형 로봇청소기에 대한 고객의 가장 큰 우려 사항인 ‘안전성’을 해결하기 위해 ‘3중 안전장치’를 제품에 적용했다. ‘엣지 윈도우’는 고성능 BLDC 흡착모터를 채택해 창문 청소에 최적화된 흡착력을 구현했다. 2L 페트병 2개에 달하는 4.5kg의 무게도 견딜 수 있어 청소 중 낙하에 대한 불안감을 불식할 수 있다. 최대 30분에 달하는 비상 흡착 대기 기능으로 정전이나 콘센트 뽑힘 등의 돌발 상황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체형 안전 로프가 제품에 부착되어 있어 낙하 및 제품 파손에도 대비할 수 있으며, 청소 환경과 오염 정도에 따라 건식/습식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총 100만 대 누적 판매를 통해 축적된 로봇청소기 개발 노하우와 디테일도 주목할만하다. 모터 회전력, 흡착력, 주행 능력 등 기존 에브리봇 제품들의 노하우들이 ‘엣지 윈도우’에 동일하게 적용되었다. ‘엣지’ 시리즈의 가장 대표적인 강점이었던 고유한 스트랩 디자인과 슬림 사이즈, 손쉬운 원터치 사용법 등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다. KC 인증 및 자체 신뢰성연구소를 통해 제품 전 과정을 검증했고, 본사 직영 AS 센터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서비스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최근 창문형 로봇청소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실외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제품 특성상 안전과 신뢰성, AS에 대한 문의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제품 ‘엣지 윈도우’는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의 노하우와 제품 관리 역량을 집중해 ‘성능과 편의’를 동시에 만족하는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