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SGI서울보증,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SGI서울보증이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맨 뒷줄 오른쪽 일곱 번째)와 박기홍(〃 여덟 번째)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이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SGI서울보증SGI서울보증이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맨 뒷줄 오른쪽 일곱 번째)와 박기홍(〃 여덟 번째)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이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이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활동에는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와 임직원봉사단 'SGI 드림파트너스'가 참여했으며 제빵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만든 빵을 결식아동, 소년소녀가장, 홀몸어르신,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사회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이 대표는 “지역사회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선물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했다”며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의 성장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상생경영 브랜드 ‘SGI ON’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