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철들지 마, 레고 들어”…레고코리아, 어린이·어른이 위한 이벤트 실시

어린이날 기념 ‘철들지 마 레고 들어’ 캠페인 마련

어린이부터 동심 간직한 어른까지 모두 참여 가능

제품 할인·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철들지마 레고들어’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 제공=레고코리아‘철들지마 레고들어’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 제공=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철들지 마 레고 들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이까지 전 연령에게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문상훈, 빵먹다살찐떡, 아빠의 정석, 권컁컁 남매 등 인기 크리에이터 4팀과 함께 레고와 함께한 개성 넘치는 화보와 프로모션, 팝업 행사를 다음 달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먼저 다음 달 6일까지 인기 제품 10종을 20% 할인한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정판 선물도 증정한다. 행사는 공식 레고스토어, 대형마트 등 전국 레고 매장과 네이버 및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식몰, SSG닷컴, G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된다. 할인 제품은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와 시티 △프렌즈 △닌자고 △테크닉 등 대표 시리즈부터 △디즈니 △마인크래프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로는 한정판 레고 굿즈 4종 세트다. 휴대용 브릭 모양 파우치와 미니피겨 동전지갑 키링 1개, 레고 스타트백 2개 등이다.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는 서울 성수동에서 이번 캠페인을 테마로 한 ‘철들지 마 레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다음 달 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GiftX)’를 통해 5만 원 이상 구매한 후 방문을 예약하면 현장에서 ‘나만의 브릭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럭키드로우, 1인 동반 입장이 가능한 패스트 패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누구나 내면에 간직하고 있는 동심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어린이는 물론 어른이들도 레고로 놀이의 힘을 선물하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