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예스폼’ X ‘작심스페이스’, 프리미엄 ‘비상주 오피스’ 서비스 혜택 제휴 협약

대한민국 최대 문서, 서식 플랫폼 ‘예스폼’

1년 프리미엄 이용권 30% 할인 제공







국내 독서실·스터디카페 1위 브랜드 ‘작심’의 ‘비상주 오피스’ 서비스가 ‘예스폼’과 제휴 협약을 맺으며 입주사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추가하여 비상주 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 1인사무실 등을 알아보는 관련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작심’ 스터디카페의 ‘비상주 오피스’ 서비스는 현재 전국 700개가 넘는 ‘작심’ 지점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이번 ‘예스폼’ 제휴 협약으로 ‘작심스페이스’ 입주사들은 기존 ‘예스폼’ 프리미엄 1년 이용 요금 110,000원에서 33,000원 할인된 금액인 77,000원에 ‘예스폼’ 문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관련기사



‘예스폼’은 문서 자료, 엑셀서식,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업계획서 템플릿, 계약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온라인 도장 등 다양한 문서 서식과 업무 툴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업자에게 효율적인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플랫폼이며 국내 1위 문서, 서식 플랫폼으로 알려져있다.

‘예스폼’과 제휴 협약을 맺은 ‘작심’은 “보증금 및 예치금 0원, 스터디카페 이용권 제공 등으로 비상주 입주사 혜택을 강화하고 있는 자사는 개인, 기업 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기능을 다수 보유한 온라인 플랫폼과의 활발한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며 “비상주 공유사무실 업계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하여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동시에 브랜드 내실을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작심’의 ‘비상주 오피스’ 서비스인 ‘작심스페이스’는 ‘작심스페이스’ 해운대신라스테이점, 더작심 ‘고양관산점, ‘중곡점’, ‘헤이신정점’, ‘서귀포점’과 작심 ‘안양비산사거리점’, ‘안양비산로제비앙점’, ‘울산태화점’, ‘중앙대청룡점’ , ‘충주문화점’, ‘대구계명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